
- 예매 전쟁 없는 설 고향길 예매, 고속버스모바일로 간편하게!
- 고속버스모바일, ‘스마트 예매/ 저렴한 가격/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
- ‘캐시백/ 요금할인/ 2017명 추첨’ 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
# 설 연휴를 2주 앞두고 회사원 박영광[35,남]씨는 고민이 많다. 부산이 고향인데 이미 KTX 예매가 매진되었기 때문이다. 직접 차를 몰고 가자니 운전피로감이 너무 크다. 저렴한 가격에 쉽고, 빠르게 고향 귀성표를 예매할 순 없을까?
민족 대명절 설 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고속버스모바일'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명절 마다 반복되는 ‘예매 전쟁’에 ‘고속버스모바일’앱 하나면 쉽고 간편한 예매는 물론, 고객 혜택도 풍성해 여러모로 이득이기 때문이다.
‘고속버스모바일’앱 운영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설 연휴를 맞아 ‘고속버스모바일’앱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고속버스모바일은 ‘스마트 예매/ 저렴한 가격/ 다양한 이벤트’로 해마다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설 연휴[1월 27일~30일] 고속버스모바일의 예매 점유율은 약50%에 이를 정도이다. 고속버스모바일은 스마트폰 하나로 예매, 발권, 좌석지정을 한 번에 할 수 있고, 열차에 비해 저렴하며, 증차를 통해 수월하게 예매할 수 있어 고객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설연휴 기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 먼저 ▲1월 16일부터 31일까지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새마을금고, 우체국 체크카드로 예매하는 고객은 5% 캐시백[탑승완료 고객대상]을 받는다. 또, ▲1월 12일부터 31일까지 롯데 E-Pass카드는 고속버스모바일로 첫 결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10%할인에 3,000원 캐시백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승차권 이용자 중 2,017명을 추첨하여 3,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 참조 :
http://www.tmoney.co.kr]
조동욱 한국스마트카드 광역사업단장은 “이번 설 연휴는 고속버스모바일앱으로 ‘도로 위 first class’로 불리는 ‘프리미엄 고속버스’사전 예매도 가능하다.”고 하며 “더 좋은 고향길을 위해 더 많은 혜택과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설을 한 달 앞둔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일찌감치 ‘설 고향길 고속버스모바일 예매’를 실시했다. 스마트폰으로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실행하면 전국 19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을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정규 고속버스는 물론 설 연휴 임시 증차버스의 잔여석 조회, 결제, 모바일발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잔여석이 많이 남은 만큼, 설 고향길 교통편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고속버스모바일을 이용해 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