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머니, 브랜드 영상 On Air
- 브랜드 모델, 배우 박보영과 “모두의 티머니” 브랜드 영상 공개
- ‘모두의 티머니’ 브랜드 캠페인. 지상파/ 유튜브/인스타/ 틱톡/ 극장/ 옥외 등 On Air
“‘모두의 티머니’! 모두가 즐겨 쓰는 모바일티머니, 티머니GO!”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공식 브랜드 모델,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티머니의 신규 브랜드 영상은 ‘모두의 티머니’를 주제로 제작됐다. 먼저, ▲모바일티머니 편은 “티머니와 함께면 교통에서 생활까지 웃음 만발 / 모든 폰에서 모바일티머니로 타고 사고 한 번에!”라는 메시지를 통해 교통·유통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편리함을 강조했다. ▲티머니GO 편은 “티머니가 여는 원스탑 이동생활에 기대만발 / 모든 이동 수단을 티머니GO로 한 번에!”라는 메시지로 택시, 버스, 자전거, 국내선 항공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통합 제공하는 플랫폼의 강점을 담았다.
티머니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박보영의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영상은 19일부터 MBC, SBS 등 지상파 광고, 티머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채널을 통한 온라인 광고로 송출되고 있다. 이어 24일부터는 옥외 광고와 극장 광고를 통해서도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티머니 마케팅 부문 서해영 상무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이번 브랜드 영상은 티머니가 추구하는 친근하고 신뢰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잘 담아냈다”고 하며 “앞으로도 ‘모두의 티머니’로서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는 창립 이후 업계를 대표하는 최고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대중교통 정산사업에서 페이먼트,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국내 No.1 교통 결제 사업자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 매니저(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 티머니 홍보대행사 ㈜피알원 : 정선호 과장(02-6370-3746/ sunny@prone.co.kr)/ 박현희 과장(02-6370-3716/ hhpark@pr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