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티머니 20~30% 현장할인!”
티머니! 배스킨라빈스를 터치하다!
-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전국 1,800여개 매장 티머니 결제 오픈
- 팝티머니 결제 시 30% 할인 혜택 제공
- 팝티머니 결제 시, 한번의 터치로 해피포인트까지 동시 적립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5월 16일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전국 1,800여개 매장에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금번에는 SPC그룹 계열 주요 브랜드 중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 대해 우선 오픈하며,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도 6월 중에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이로써 티머니 카드의 결제처는 젊은 층의 방문빈도 및 선호도가 높은 SPC그룹 계열 매장을 포함하여 8만여 곳으로 대폭 늘어나 티머니는 단순 교통카드를 넘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소액결제 생활카드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SPC그룹과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 서비스 오픈행사로 5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일반 티머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현장할인, 팝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티머니는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는 티머니에 대표적 멤버십 카드인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기능을 더한 것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매장에서 팝티머니로 구매 시에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으로 계산되고 해피포인트도 자동 적립되는 방식이다. 멤버십과 교통카드가 한 장으로 통합되어 지갑이 날씬해지고 터치 한번으로 처리되어 간편하고 빠르다.
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사장은 “대중들이 선호하는 NO.1 브랜드를 운영하는 SPC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티머니가 일상생활 속 결제수단으로 보다 빠르게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아울러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매장에서 팝티머니가 본격적으로 사용됨으로써 멤버십과 교통카드가 한 장으로 통합된 팝티머니가 대표적인 생활카드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결제 서비스 확대로 티머니는 전국 버스, 전철, 택시 등 교통결제뿐 아니라 편의점, 슈퍼, 마트,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등 유통가맹점을 비롯하여 G마켓, 11번가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 그밖에 서점, 놀이공원, 영화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액결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팝티머니] 홈페이지[
www.t-money.co.kr, www.popcard.co.kr] 및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