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당신이 꿈꾸던 2018 스펙트럼! ‘티머니’하나면 준비 끝!

 -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공식화폐 선정! ‘티머니’
 - 국내 최대 테마형 뮤직 페스티벌, ‘2018 스펙트럼’ 티머니로 즐긴다!
 - ‘2018 스펙트럼’ 로고가 담긴 티머니! 페스티벌 관객 소장 욕구 자극
 

매년 다른 테마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국내 최대 테마형 뮤직 페스티벌,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티머니’가 필수품이다.

‘교통카드 및 전자결제’의 선두주자,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김태극)는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이하 스펙트럼)’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스펙트럼은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는 테마형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는 9월 8일(토), 9일(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 문화광장(제1주차장)에서 열린다.

서명 없이 터치 한번이면 빠르고 편한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는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공식화폐로 선정되며 ‘페스티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티머니 하나만 있으면 지갑 없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으며, 페스티벌을 상징하는 디자인 적용도 자유로워 페스티벌 인증 아이템이나 수집용으로 구입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올해 스펙트럼은 EDM뿐만 아니라 K-팝,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40여 팀이 참여해 차별화된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정되어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머니 역시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로고 등 스펙트럼의 특징을 잘 살린 멋진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페스티벌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스펙트럼 현장에서 구매한 티머니는 행사 이후에도 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전국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에 대해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부문장(상무)은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되어 기쁘다.”고 하며 “티머니의 간편 결제가 ’스펙트럼‘의 웅장한 퍼포먼스, 관객들의 큰 함성과 어우러져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의 테마형 뮤직페스티벌, ‘스펙트럼’은 올해 ‘더 퓨처 오브 컬처 테크놀로지(The Future of Culture Technology)'를 메인 콘셉트로 선정해 대규모 퍼레이드, 화려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구조물로 여타 페스티벌과는 달리 관객에게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다. 세계 최정상급 EDM 아티스트 앨런 워커를 포함해 DJ 마시멜로, 퓨처하우스의 최강자 돈 디아블로와 일레니움이 출연을 확정하는 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18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티머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참고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