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마트카드, ‘대중교통이용’ 꿀팁 공개!
- Tip -1. 티머니 이용하면 충전할 때 한 번, 이용할 때 또 한 번 T마일리지 적립!
- Tip -2. 통합회원 가입하면 교통비는 물론, 노트북에 영화 관람권 당첨까지!
“매월 넷째주 수요일(11월 22일)은 대중교통 이용의 날, 티머니 통합회원이면 일석이조! 대중교통 이용하고 T마일리지 쌓고, 선물도 받자!”
티머니(Tmoney) 통합회원을 위한 ‘대중교통 이용 꿀팁’이 공개됐다. 티머니 고객은 티머니를 충전할 때는 물론,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T마일리지가 쌓이고, ‘대중교통의 날’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윤형근)는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대중교통의 날 티머니 통합회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월 넷째주 수요일 대중교통의 날(11월 22일)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을 촉진하는 것은 물론, 티머니 통합회원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회원통합을 통해 한국스마트카드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며 고객혜택도 대폭 강화하고 있다. 고객들은 ▲하나의 ID로 한국스마트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한국스마트카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은 통합된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1월 22일 ‘대중교통의 날’을 맞아 통합회원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에 가입만 하면 된다. 11월 22일 대중교통의 날까지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만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노트북 ‘그램’ 3명 ▲CGV 영화관람권(5만원) 40명 ▲ 티머니 마일리지 1만 포인트 457명 등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에 대해 한국스마트카드 고객지원 담당자는 “교통카드의 대명사인 ‘티머니’답게 티머니 통합회원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큰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중교통 이용을 더욱 촉진시키고, 당사 통합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이 갈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확대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회원통합을 위해 고객 지향적 온, 오프라인 서비스와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