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모여라 야구팬! 즐겨라 티머니!

 

 - 가을야구,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로 응원한다! - 
 - 좋아하는 구단이 내 지갑 속에 쏙! 일상에서 만나는 KBO 리그!
 - 2천원 받고! 야구장 1등 간식 치킨도 챙기자!

 

‘국민 인기 스포츠’, 프로야구(KBO 리그)가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등 흥행돌풍이 이어지면서 2년 연속 800만 관중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가 야구팬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어 화제다.

‘교통카드 및 전자화폐’의 대명사,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1일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손잡고 8개의 구단 로고가 새겨진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를 공개했다.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 8종은 프로야구의 백미, ‘포스트 시즌’을 한 달여 앞둔 상황에서 야구팬들에게 ‘일상 속 응원’의 기쁨을 주기위해 기획되었다.

KBO 리그를 대표하는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LG 트윈스, ▲KIA 타이거즈, ▲SK 와이번스, ▲한화 이글스, ▲삼성 라이온즈, ▲kt 위즈, 8개의 명문구단 로고로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포스트 시즌을 앞두고 야구팬들에게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티머니는 국내 대표 교통카드일 뿐만 아니라, 편의점/ 패스트푸드/ 카페 등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 하나만 있으면 야구장에서 응원도 하고, 야구장 내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다.

한국스마트카드는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야구팬들의 야구 열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9월 30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홈페이지를 통해 <모여라 야구팬! 즐겨라 티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 구매 후 이벤트 응모,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2천원을 받을 수 있다.(T마일리지 1,000포인트+CU멤버십 1,000포인트) ▲또한,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로 CU편의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구장의 영원한 1등 간식,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에 대해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가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야구팬들이 다양한 티머니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더 즐겁게 포스트 시즌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BO 리그는 2011년 사상 최초로 600만 관중을 돌파, 올해까지 7년 연속 600만 관중 달성에 성공했다. 치열한 순위싸움과 각 팀들의 상승세가 겹치면서 지난해 825만 명에 이어 2년 연속 800만 관중 돌파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참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