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하이엔, '고급택시 콜라보레이션‘으로 사업영역 확장!


- 웨딩, 의료 등 산업별 선두업체들과 시너지로 B2B 사업 확대
- 고급택시 하이엔의 질 높은 고객 서비스로 고객 감동에 앞장


고급택시 운영사 ‘하이엔’이 웨딩, 의료, 여행 등 분야별 전문 업체들과 손잡고, ‘고객 맞춤형 고급택시 서비스’를 제공, B2B로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의 자회사인 하이엔[고급택시 운영사 : 대표이사 김진규]은 산업별 선두업체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타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택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물론, 고급택시의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사업전반에 확장시킨다는 전략이다.

먼저, 지난 달 선보인 ‘신혼부부 맞춤형 서비스’에 힘입어 웨딩분야 대표업체인 ‘아이니웨딩네트웍스[대표이사 이성만]’와 제휴를 맺고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엔은 아이니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부부 웨딩카 ▲가족, VIP 픽업 등 ‘웨딩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늘어나는 해외 의료 관광객을 겨냥하여 의료서비스 대표업체인 ‘원진뷰티메디컬그룹[대표원장 박원진]’에 ‘고급 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엔은 원진뷰티메디컬그룹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원스톱 이송 서비스 ▲ 호텔 연계 서비스 등 고객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이엔은 기존 B2C에 머물렀던 사업영역을 더욱 확장하게 될 전망이다. 다양한 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고의 교통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도를 제고시켜 사업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이엔의 업무협약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여행, 패션, 금융 등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도 추진되고 있는 만큼, 하이엔의 B2B 영역확장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하이엔의 다양한 ‘전화 예약서비스’를 통해 업체들의 필요에 따라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춰 고급택시를 제공할 수 있고, 전문 의전교육을 받은 기사가 서비스하기 때문에 기업들에게는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김진규 하이엔 대표이사는 “웨딩, 의료 대표업체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보다 넓은 분야로 고급택시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급택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이엔의 고급택시는 ‘택시 표시등’과 같은 택시표시가 없고, 벤츠 E300 4Matic, 렉서스 ES350등 3,500cc급 최신 고급차량으로 운행된다. 전문 교육을 받은 기사가 의전까지 서비스할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이 서울시 택시공제조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등 합법적이고 안전한 서비스이다.

이번 하이엔의 고급택시 산업분야별 업무협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엔 홈페이지[www.high-end.co.kr]를 참고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