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B1A4’팬심 취향저격 나섰다.
- ‘인피니트 POP티머니’에 이은 또 하나의 아이돌그룹 POP티머니 출시
- 총 7종의 매력적인 'B1A4 POP티머니‘ 한정판 선보여
- 대중교통, 편의점 등 일상에서 만나는 ‘B1A4 POP티머니’로 팬심 취향저격
지난 2014년 아이돌그룹 ‘인피니트’를 교통카드 디자인에 접목해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은 티머니가 이번에는 ‘B1A4 POP티머니’를 선보인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 #40;대표이사 최대성& #41;는 GS리테일& #40;대표이사 허승조& #41;과 손잡고, 대세 아이돌 ‘B1A4’를 디자인에 적용한 ‘B1A4 POP티머니’ 7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B1A4 POP티머니’는 공찬, 바로, 산들, 신우, 진영 등 멤버 5명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5종을 비롯, B1A4 단체 이미지 2종으로 구성됐다.
총 5만장 한정 수량이며, 14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과 ‘니팝’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입 후 기존 티머니와 동일하게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이나 카페, 베이커리 등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부문장은 “티머니는 그간 인기 연예인, 캐릭터 등을 디자인에 접목하며 다양한 고객만족 실현을 해왔다”며, “이번에 출시한 ‘B1A4 POP티머니’ 역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1A4는 8월 발표한 ’Sweet Girl‘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개인활동 및 월드투어를 통해 영역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