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가 기획, 제작
-복학생 티복이의 대학생활 적응기…네티즌 ‘공감 백배’
티머니[T-money]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을 소재로 한 웹툰 ‘군에서 온 그대[이하: 군그대]’가 깨알 재미로 화제다.
웹툰 ‘군에서 온 그대’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별에서 온 그대’를 복학생 콘셉트로 패러디 한 작품으로, 티머니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인 ‘티모터 5기’ 범소미[국민대], 이은경[동국대], 이나름[동국대]양이 직접 기획, 제작했다.
웹툰 ‘군그대’는 복학생 ‘티복이’가 대학 생활에 적응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또 대학생들이 실제 생활에서 티머니로 사용해 온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베이커리 파리바게뜨 등 제휴 가맹점들이 자연스럽게 등장한 것도 눈에 띈다.
지난 13일 티머니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1화 ‘티복이, 복학하다’편은 페이지뷰 5만 건을 넘어서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웹툰 ‘군그대’를 본 네티즌들은 “티복이가 어서 빨리 학교 생활에 적응하기를”, “내가 학교 복학할 때 이야기 같다”, ”티머니를 웹툰으로 풀어낸 대학생들의 재치가 돋보이네요” 등의 공감을 나타냈다.
웹툰 ‘군그대’는 티머니 공식 블로그[www.playtmoney.com]와 페이스북 [www.fb.com/play.tmoney]에서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총 5화까지 연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