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라인업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T-money가 공식 화폐
대한민국 대표 음악 축제의 필수 아이템 티머니[T-money]가 6월 ‘UMF Korea 2013’ 에 이어 7월 ‘2013안산밸리록페스티벌’ 공식 화폐로 사용된다.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이하 ‘안산밸리록페’]은 더 큐어, 박정현, 넬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티머니는 이미 ‘UMF Korea’ 및 ‘지산밸리록페’ 등 대한민국의 유명 음악 축제에 도입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복잡한 축제 현장에서 현금, 거스름돈을 챙기는 수고를 덜고, 서명 없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편하게 결제가 가능해 국내 유명 축제에서 공식 화폐로 사용되고 있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모든 가맹점은 티머니로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축제 방문 전 티머니는 필수 준비물이다. 이미 일반 / POP /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소지한 티머니를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미처 챙기지 못했더라도 축제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안산밸리록페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판매가 3,000원]’으로 특별 제작, 판매 한다.
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사장은 “울트라 코리아, 지산밸리록페에 이어 안산밸리록페까지 매년 다양한 음악축제에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빠르고 간편한 티머니 결제 서비스가 앞으로 대한민국 축제를 대표하는 공식화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3안산밸리록페스티벌’ 티머니 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 www.t-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