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뉴스

한국스마트카드 해외 귀빈들에게 "G20 정상회의 기념 티머니 카드" 제공


“G20 각국 귀빈들, 티머니 받는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G20(주요 20개국) 정상회의를 맞아 서울을 방문하는 각국 정상 및 외국인들에게 대중교통을 체험할 수 있는 티머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3천원이 충전돼 있는 G20 정상회의 티머니 카드 1만 매를 제작, 제공해 서울을 찾는 외국인들이 해외 도시들이 앞 다투어 배워가고 있는 서울의 첨단 대중교통시스템을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G20 정상회의 티머니 카드는 2종류로 서울의 대표 상징인 서울 남산타워와 반포한강 달빛무지개 분수의 모습을 각각 담았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사장은 “인구 천만이 넘는 도시에서 시민들이 현금 없이도 아무 불편 없이 버스, 지하철, 택시를 카드 하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서울이 유일하다”라며 “이번 G20 정상회의는 각 국의 수행 관계자들에게 티머니 카드 한 장으로 모든 교통수단과 소액결제가 가능한 최첨단 IT 도시 서울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About (주)한국스마트카드 KSCC
(주)한국스마트카드 (이하:KSCC)는 "2015 Global Micropayment Service Provider"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ntact Info.
이진섭 (Jeff, Lee)
+82 2 2288 7772
js.lee@koreasmart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