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MZ세대 주목!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면 ‘핵인싸’!

2021-05-13

 

-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탄생!
- 완전 새로운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1만장 한정 수량으로 존재감 확실!
- 귀엽고 깜찍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내 가방, 무선 이어폰 케이스에 딱!
 

 

“2021년도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가 대세! MZ세대 필수 아이템!”
2020년을 강타했던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의 인기가 2021년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TinyTAN 교통카드’ 상품화권자인 ㈜판타오랩과 공동으로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타깃으로 차별화된 한정판 ‘타이니탄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7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탄생된 '타이니탄’을 활용한 실리콘 키링으로 만들어 MZ세대 ‘소장욕구’를 자극,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는 ‘소확행’트렌드를 반영했다.

그동안 티머니는 다양한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를 발행해 큰 인기로 완판을 이뤄왔다. 이에 티머니는 2021년을 맞아 ‘카드’형태가 아닌 ‘키링’형태의 새로운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를’ 선보이며 고객 호응에 보답하게 된 것. 키링이기 때문에 지갑뿐만 아니라, 가방, 무선이어폰 케이스 등 원하는 곳 어디든 달 수 있다. 이마트24에 1만장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밀레니엄 세대와 1990년대 중반~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아우르는 ‘MZ세대’를 겨냥해 이들에게 티머니카드를 통한 트렌디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MZ세대는 ‘디지털’이라는 공통점으로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특징이 있다. 스스로의 만족과 내가 좋아하는 것에 돈과 시간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는 분명 이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니탄(TinyTAN)’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되어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매해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이번 ‘실리콘 키링’으로 디자인된 새로운 티머니카드가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14일부터 전국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뉴스 문의: 이메일 skkim@tmoney.co.kr / 전화번호 02-2288-784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