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른 택시비 걱정 말고, 티머니GO 온다택시로 싸게 GO! ‘서울 택시비 30% SAVE’ 온다!

2023-02-13

- ‘모두를 위한 착한택시’, 티머니GO 온다택시 택시비 할인!
- 매주 쓸 수 있는 ‘서울 택시비 30% SAVE’ 쿠폰 4장! 2월 13일 오늘 온다!
- 티머니GO 온다택시타면 택시비는 낮추GO, 어려운 택시업계 상생은 높이GO
 

“오른 택시비, 티머니GO 온다택시로 30% 싸게 GO!”
서울 택시 기본요금이 지난 1일 기존 3,800원에서 4,800원으로 1,000원(26.3%) 오르면서 택시업계가 위축되고 있다. 이에 ‘착한 택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티머니GO 온다택시가 서울 택시업계 동반성장에 나서 귀추가 주목된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오늘부터 3월 12일까지 대대적인 택시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서울택시 기본요금 상승에 따른 시민 부담 감소와 함께 택시업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머니GO 온다택시는 앱 회원(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서울 택시비 30% SAVE 쿠폰’ 4장을 지급한다. 기존 회원은 앱 접속만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받은 쿠폰은 오늘부터 매주 1장씩 사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 택시 호출시 쿠폰을 적용하면 택시비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30% 할인을 받게 되면 택시비를 최소 1,440원 이상 절약할 수 있어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 외에도 티머니GO 온다택시 신규 가입 고객은 추가 혜택으로 택시비를 절약할 수 있다. 올해 1월 1일부터 진행 중인 ‘2023년에도 택시비 할인 온다’ 이벤트를 통해 티머니GO 온다택시 신규가입 시 ▲‘5천 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티머니GO 온다택시 신규가입 고객은 3천 원, 2천 원. 총 5천 원의 택시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티머니GO 온다택시를 이용하면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경제적인 택시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 온다택시는 다양한 혜택과 상생 활동으로 택시업계, 소비자 모두에게 ‘착한 택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마련하여 택시업계와는 동반성장하고, 시민들에게는 사랑받는 티머니GO 온다택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를 이용하면 택시비 외에도 다양한 교통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15일까지 티머니GO에 교통카드를 등록하면 티머니GO에서 사용할 수 있는▲500 GO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티머니GO는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 씽씽 200M/ 고속, 시외버스 500M)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새롭게 선보인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통해 일 최대 500M, 월 누적 출석 달성 시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어 교통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티머니GO 온다택시는 택시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서비스 전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전국 택시업계 종사자들과 상생발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pay.tmoney.co.kr)와 티머니 온다택시 고객센터(1644-06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 뉴스 문의 : skkim@tmoney.co.kr / 02-2288-7845     고객 문의 : 1644-0088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