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토끼의 해 필수 아이템 라인프렌즈 코니 펄 및 미니니 코니니 투명 티머니카드!

2023-02-01

- 2023년 ‘토끼의 해’ 맞이 티머니카드 2종 공개
- IPX 오리지널 캐릭터 코니와 미니니 코니니가 티머니카드에 쏙!
- 각 1만장, 2만장 한정 출시! 반짝이는 펄 카드와 꾸미는 재미의 투명카드 2종!

2023년 계묘(癸卯)년을 맞아 토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IPX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코니(CONY)’와 미니니 캐릭터 중 ‘코니니(conini)’가 티머니카드로 나와 계묘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2023년 토끼띠 새해를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협업해 ‘라인프렌즈 코니 펄 티머니카드 및 미니니 코니니 투명 티머니카드’ 2종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취향에 따라 반짝이는 펄 카드와 특색 있는 투명 카드를 고를 수 있다.

카드별 1만장씩, 총 2만장 한정으로 출시되는 ‘라인프렌즈 코니 펄/ 미니니 코니니 투명 티머니카드’는 계묘년에 맞춰 IPX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코니와 미니니 코니니를 활용하여 출시했다. 라인프렌즈 코니 펄 티머니카드는 언제나 밝고 명랑한 브라운(BROWN)의 여자친구, 코니와 반짝이는 새해를 기원하는 펄 디자인으로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코니니 투명 티머니카드는 투명한 디자인과 동봉된 스티커를 통해 카드를 꾸밀 수도 있어 자신만의 감성으로 채우는 재미에 큰 인기가 기대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잘 뛰는 토끼처럼 행복과 희망으로 반짝이는 한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라인프렌즈 코니 펄/ 미니니 코니니 투명 티머니카드’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며 “티머니카드와 함께 토끼처럼 건강하게 높이 성장하고 번영하는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