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매월 200만 명이 이용하는 티머니GO, 출시 2년 5개월 만에 누적회원 500만 돌파!

2022-12-01



- 매월 활성 이용자 200만 명! / 다양한 혜택으로 따릉이 이용건수 2배 증가!
- 티머니GO 대중교통 리워드/ 환승리워드/ 간편한 따릉이 이용 등 입소문

“500만이 이용하는 티머니GO! 국내 대표 ‘통합이동 서비스’ GO!”
앱 서비스의 활성화 정도를 보여주는 지표인 MAU(Monthly Active Uses : 월간 활성 이용자)를 지난 9월부터 200만 명을 가뿐히 넘겨온 티머니GO가 누적회원 500만 명을 달성,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 김태극)가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가 누적회원 500만 명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2020년 7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고속/시외버스 예매와 택시 호출, PM(Personal Mobility : 공유자전거 따릉이, 공유 킥보드 등)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아우르는 ‘MaaS(Mobility as a Service : 통합 이동 서비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년 5개월 만의 쾌거다.

티머니GO의 누적회원과 MAU는 가파르게 상승했다. 누적회원 300만 명을 달성한지 불과 130일만이다. MAU는 매월 200만 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지난 7월 대비 60% 증가한 수치다.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외부활동이 늘어나 대중교통 중심의 이동수요가 늘어났고, 국내 여행도 활기를 되찾으면서 고속, 시외버스 예매가 크게 늘어난 것이 가장 큰 이유라는 분석이다.

이 밖에도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인 ▲‘티머니GO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 씽씽 200M/ 고속, 시외버스 500M), ▲교통수단별 다양한 할인 쿠폰 수시 제공 등이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교통비 앱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따릉이(서울시 공유 자전거)사용이 크게 늘어 지난 7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티머니GO에서 ▲기존 따릉이 정기권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권 할인 혜택은 물론 티머니GO에서 쌓은 ▲GO마일리지로 정기권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티머니GO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말을 맞아 12월 30일까지 티머니GO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온다택시 1만원 택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는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다택시 2천원, 3천원, 5천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18일 까지 ▲‘겨울에도 씽나게 달려요!’이벤트를 통해 매주 월요일 씽씽 일일 무료이용권(2천원)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주)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상무는 “티머니GO가 누적회원 500만 명, 매월 MAU 200만 명 이상을 유지하며 ‘가장 스마트한 통합이동 서비스’로 국민 필수 교통앱이 되고 있다”고 하며 “연말연시를 맞아 택시호출, 고속시외버스를 통한 해돋이 여행 등 티머니GO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많은 혜택으로 알뜰하고, 편안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