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춘식이’와 떠나는 가을 피크닉! 반짝이는 인싸 아이템,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

2022-10-07

-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 탄생!
- 한정 수량 출시! 서둘러야 하는 귀염뽀짝 가을 인싸 아이템
- 이마트24 단독 판매! 춘식이는 물론 가을의 정취까지 담은 티머니카드!

카카오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티머니카드로 나왔다.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귀여운 춘식이와 함께 담아내어 춘식이를 좋아하는 소비자 마음을 흔들고 있다.

교통카드를 뛰어넘어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를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출시 때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는 ‘춘식이’ 단독 모델로 춘식이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는 날이 갈수록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최신 캐릭터 ‘춘식’ 아트워크에 글리터펄로 배경효과를 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동산위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는 춘식의 머리위로 가을하늘이 반짝거려 가을의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며 힐링하는 느낌을 살렸다.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는 전국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티머니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출시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단독 모델인 만큼 기대가 크다”고 하며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인증샷‘으로 ‘인싸 아이템‘으로 등극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pay.tmoney.co.kr)참고.
※ 뉴스 문의 : skkim@tmoney.co.kr / 02-2288-7845     고객 문의 : 1644-0088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