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킥고잉’도 티머니GO! 티머니GO,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 다양화 시동!

2022-09-01


- 티머니-올룰로 ‘모빌리티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티머니GO, 킥고잉 추가하며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 강화
- 티머니GO와 킥고잉 통합 이동 서비스 구독 상품 개발 등 추진

티머니GO가 킥고잉(KICKGOING)과 손잡고 라스트마일(최종 목적지 도착 직전 구간)모빌리티 이용자 확보에 박차를 가하며 통합 이동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킨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 김태극)가 ㈜올룰로(대표 최영우)와 ‘모빌리티서비스 연계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GO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 다양화와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연계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다. 

최근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는 대중교통을 보완하는 이동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따라 티머니GO는 서울시 공유 자전거 ‘따릉이’를 비롯해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킥고잉’까지 포함하게 되어 티머니GO가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가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머니와 올룰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티머니GO와 킥고잉의 유기적인 서비스 연계, ▲통합 이동 서비스 구독 상품 개발 추진, ▲모빌리티서비스 협력을 통한 신규 서비스 모색 등에 상호협력하게 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조동욱 상무는 “‘라스트마일 모빌리티’는 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GO의 시작이자 끝”이라고 하며 “올룰로와 적극 협력하여 티머니GO의 라스트마일 모빌리티 서비스 질적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든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창립 이후 업계를 대표하는 최고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mobility와 간편결제 영역에서 최고수준의 서비스 사업자로서 지위를 강화하며,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있다. 티머니는 이번 올룰로와의 협약을 계기로 티머니GO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끝.

 

 

※ 뉴스 문의 : skkim@tmoney.co.kr / 02-2288-7845     고객 문의 : 1644-0088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