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새 해, 새 모습! 새 기능! 티머니GO! 한 눈에 쏙! 한 번에 GO!

2023-01-10

- 티머니GO! 신년맞이 UI · UX 개편!
- 더 쉽게! 더 재미있게! 더 알차게! 더 가치있게! 티머니GO와 함께하는 2023년 GO! 
- 간편결제 추가! 네이버페이, 토스페이로 더 간편하게!
 

“티머니GO로 마일리지 쌓고, 가치도 쌓고! 이 모든 것을 한 눈에!”
2023년 새해를 맞아 티머니GO가 새 옷으로 갈아입고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를 위한 첫 시동을 걸었다. 더 쉽고 간편하게 이동 정보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스스로 대중교통이용을 통한 환경보호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 김태극)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 · 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를 통해 ‘대중교통과 연결된 이동이 얼마나 많은 혜택과 가치’를 주는지를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확 달라진 티머니GO의 특징은 크게 4가지다. 먼저, ▲‘더 쉽고, 재미있어진 티머니GO’이다. 버스 지하철 도착정보를 터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택시호출, PM(따릉이, 씽씽 등)대여도 더 간편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메뉴를 통해 개인별 모빌리티 이용 빈도를 시각적 효과로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고, ‘나의 이동 거리’를 통해 이용한 대중교통 이동거리와 티머니GO 모빌리티 서비스 총 이용거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더 알찬 티머니GO’이다. 기존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 씽씽 200M/ 고속, 시외버스 500M)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출석룰렛을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으며, 월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추가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더 가치있는 티머니GO’이다. 티머니GO에 ESG경영 요소를 접목, 고객은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자신이 이산화탄소 절감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수치와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은 ▲‘더 간편해진 결제 편의성의 티머니GO’이다. 티머니GO는 기존 간편결제 영역에 네이버페이와 토스페이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고객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UI · UX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티머니GO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 31일까지 티머니GO 내 온다택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온다택시 1만원 택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가입자는 신규가입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다택시 2천원, 3천원, 5천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가 2023년 새해를 맞아 UI · UX를 전면 개편했다”고 하며 “티머니GO만의 쉽고 재미있는 이동경험과 눈에 보이는 혜택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라며, 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