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티머니onda, 100만 다운로드 비결! 신뢰로 부르go! 믿음으로 onda!

2021-04-05


- 100만이 선택한 티머니onda!
- 택시 업계 스스로 이뤄낸 100만 다운로드! 대기업 서비스와 어깨 나란히!   
- ‘티머니onda 프로탑승러 감사제’통해 ‘부르면 오는 택시’타go 커피도 타go! 

“승차거부 없는 착한택시, 100만 다운로드 찍고, 1,000만 onda!”
서울 택시업계가 주도하는 택시호출서비스, 티머니onda가 택시업계의 전폭적인 지지는 물론, ‘부르면 반드시 오는 택시’로 고객 신뢰까지 얻으며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택시 전쟁’이라 불리고 있는 대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 택시업계 스스로 이뤄낸 성과라 티머니onda 추후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서울 택시 양대 산맥인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문충석),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차순선)과 손잡고 선보인 ‘티머니onda’가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며 고객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와 양 택시 조합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승차거부 없는 착한 택시’ 입지를 다지고, ‘1,000만 다운로드’라는 새 목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티머니onda, 100만 다운로드’는 택시업계 스스로 이뤄냈다는 점에서 깊은 의미가 있다. 티머니onda는 서울 택시 양대 산맥인 법인, 개인택시 조합이 힘을 합쳐 주도적으로 선보인 택시 호출 앱이다. ▲’AI자동배차‘ 시스템으로 혁신적인 배차 시스템을 선보인데 이어, ▲’자동결제‘기능으로 코로나19로 ’접촉‘ 자체를 꺼리는 승객과 기사 모두에게 ’비접촉 안전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는 ▲‘택시 내부 승객용 단말기’를 통한 택시 요금 정보 제공, ▲‘앱미터기’를 통한 선진 택시 서비스 제공 ▲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 제공 등 고객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티머니는 티머니onda의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머니onda 프로탑승러 감사제’(4월 5일 ~ 5월 2일, 4주간)를 통해 주2회 이상 티머니onda를 타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매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첫 탑승 이벤트(5천원 GS25 상품권 증정), ▲티머니페이 이벤트(첫 자동결제 시 5천원, 이후 결제 시에는 10% 캐시백), ▲택시 내부 QR 이벤트(첫 탑승 시 스타벅스 쿠폰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택시비 할인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문충석 이사장은 “‘티머니onda’ 100만 다운로드는 ‘티머니onda’가 대기업들이 선보인 택시 호출 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사랑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하며 “‘티머니onda’가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승차거부 없는 착한택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서비스를 시작한 ‘티머니onda’택시는 택시 기사들의 ‘자발적 참여’를 바탕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목적지 미표출, ▲AI자동배차 시스템을 통해 승객 골라 태우기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특히, ▲다른 사람 콜 불러주기, ▲원터치 콜 부르기 등 지속적인 새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전국 서비스로의 확대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와 티머니 고객센터 (1644-06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 티머니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담당 : 김선균책임(02-2288-7845/ skkim@tmoney.co.kr)
  (티머니 출입기자 등록은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발송해 주세요!)
※ 티머니PR 카카오톡 채널 URL 및 QR : http://pf.kakao.com/_stDx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