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티머니의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중교통 이용하면, 통신 데이터가 공짜!

2018-06-04

- 티머니, T마일리지-데이터소다 전환 서비스 실시
- 대중교통 이용 0.2%기본 적립에 충전시 2% 추가 적립하는 T마일리지가 데이터로!
- 대중교통 타고 T마일리지 쌓고, 쌓인 T마일리지 데이터로 바꿔 쓰자!

“티머니로 대중교통 이용하며 쌓은 T마일리지, 통신 데이터로 Change!”
티머니(Tmoney)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혜택이 대폭 확대된다. 대중교통 이용 시마다, 그리고 티머니 충전 시 쌓였던 T마일리지를 티머니 충전뿐만 아니라 모바일 데이터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김태극)는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T마일리지-데이터소다 전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티머니 이용 고객의 관심이 뜨겁다.

‘T마일리지-데이터소다 전환 서비스’란 한국스마트카드와 제휴한 SK테크엑스의 ‘데이터소다’ 앱을 통해 SKT, KT, LGU+ 3사 통신사 어디든 상관없이 본인 또는 지인 선물하기로 T마일리지를 모바일 데이터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티머니 회원이면서 T마일리지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데이터소다’ 앱을 통해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데이터는 대중교통 이용 시 특히 사용빈도가 높기 때문에, 평소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티머니 고객들에게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T마일리지-데이터소다 전환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4일(월)부터 7월 1일(일)까지 한 달간  ‘T마일리지-데이터소다 전환 서비스’ 이용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SK테크엑스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무제한 이용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이번 T마일리지 데이터 전환 서비스가 대중교통을 애용하는 티머니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중교통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마일리지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T마일리지 서비스 카드 등록이 필요하다. ‘T마일리지-데이터소다 전환 서비스’에 대한 이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끝] 

 

 

TOP